티스토리 뷰

선거 후 뉴스가 아주 재미있습니다. 물건너에 있는 노벨상 바라는 대통령은 기소당하고, 홍준표는 물러나고, 대통령 지지도는 79%고.. 79% 최고인줄 알았는데 5월 초에는 83%였네요.

근데 트럼프 이 아저씨는 러시아 스캔들말고 재단 자금 유용 혐의래요.

재산 도피 용도로 재단 가지고 있는 재벌들 아주 많은데 개인적으로 워랜 버핏 재단을 털어 봐 줬으면 합니다. 이 할아버지는 자기 죽으면 자산을 기부한다던데 죽기도 전에 마누라 이름딴 재단, 자식들이 임원으로 있는 재단에 몇십먹달러나 기부하고 '상속세 내지 않도록 법적인 조치를 다하라'라는 훈시까지.

세금 많이 내고 싶다는 버핏이 실제로 이해관계 없는 제 3자에게 기부한거 본 사람 있나요? 이 할배는 입만 털고 자기 돈은 안씀.

트럼프가 기소 된 이유가 이런 재단 만들고 돈 빼먹었다는 겁니다. 선거 비용부터 부채 청산, 사업 비용 등등.

그나저나 저렇게 빼돌릴 돈이 넘쳐난다는건 부럽습니다. >.<

홍준표 이 아저씨는 왜 사퇴를 해서 저녁 시간을 외롭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저녁부터 당장 뭔 재미로 뉴스를 볼까요. 그 동안 뉴스 보면서 저녁 먹으면 소화 잘 되게 웃겨줬는데 제발 사퇴 취소하고 대표에 복귀해주세요.

저녁 시간을 즐겁게 해 줄 후보가 여당에서 나올지 야당에서 나올지 아니면 번갈아 가며 웃겨 줄지 기대됩니다. 몇명 본색 드러낸 사람 있긴 한데 뜸들이지 맙시다. 본성 숨기고 살면 힘들어져요. 성질대로 편히들 하세요.

1 ··· 4 5 6 7 8 9 10 11 12 ···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