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참 오래전에 리니지 위에 올라서있는 대황제를 보고 오픈 빨인가 네이버 광고 빨인가 신기해 하면서 몇일 있으면 저 아래 내려가 있겠지 했는데 아직도 7위네요.


물론 네이버 사이트에 네이버가 서비스하는 게임을 밀어 올려 주는 것이 쉽긴하겠지만 1위부터 10위까지 자리잡고 있던 게임들이 거의 터줏대감 식으로 텃새 심해서 자리 잘 안내주는 성격이 있는데 오픈부터 지금가지 쭈욱 리니지와 경쟁하고 있다니 대단합니다.


게임 방식은 스마트폰에서도 인기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 "게임 오브 워"와 비슷합니다.




영지안에서 심시티하고 군사 키워서 쌈하러 나가는 것.


그닥 신선한 장르도 아닌데 점유율이 유지되는 것 보면 광고와 채널링 회사가 중요하긴 하나봅니다. 게임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 했으면 그저 '짱깨 갬이네'하고 금방 시들해졌을 텐데요.


보통 이런 장르의 게임은 심시티에 뒤쳐지면 pvp도 제대로 못하고 그냥저냥 시간 보내다 결국 접게 되는데 대황제는 pve요소도 많이 있네요.


주말에 시간내서 해보니 똑같은 컨텐츠를 유저 상대로 할수도 있고 컴퓨터 상대로 pve로도 할수가 있어 저랩을 붙잡아둘 요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장수들도 아주 많아 장수들 키우는 재미로 플레이 하는 유저도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것은 없지만 이것저것 안심심하게 컨텐츠가 구성되어 삼국지 게임 매니아와 전략 시뮬 매니아라면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1 ···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 1290